The 5-Second Trick For 소액결제현금화

기존에 알려져있는 정책들도 물론 어느정도 이용하시는 일반분들이 아시고 계시지만 정책은 계속 계속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 ì‹œ 해당 번호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미납이 없는 경우엔 환급률이 높은 원스토어 상품권 현금화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가 많고 미납이 있는 경우 혹은 아이폰인 경우에는 게임어플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소액결제 사기 피해 사례 중에 구글 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이용한 사기가 가장 많으므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거래할때는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자신도 모르던 연체이력이 있을수도 있고 중요한 일이 아니기에 까먹고 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도 계실 수 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는 결제대행사를 주로 정보이용료현금화 다날 대행사를 많이 이용하기 때문인데요.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결제 현금화를 문의주시는 분의 개인정보를 요구하지 않는 경우

따라서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사용한 금액은 다음 달 통신 요금으로 청구되기 때문에 ìžì‹ ì˜ 여건에 맞게 사용 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런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 상품권 매입 업체를 이용할때의 장점은 사기 당할 염려가 없으며 인증번호(핀번호 등)만 보내주면 즉시 현금을 입금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The 5-Second Trick For 소액결제현금화”

Leave a Reply

Grava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