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정책미납 No Further a Mystery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를 소진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이 없으셔야 됩니다.

요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은 경쟁이 심해서 정보이용료 수수료가 업체마다 최대한 저렴한 수수료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 결제가 제한됩니다" 또는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고 표현합니다.

단 업체 별로 우회 또는 정책에 대한 대응이 신속한곳을 이용하신 다면 정책에 해당이 된다고 해도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저희와 같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니, 말도 안되는 소액결제정책미납 수수료를 미끼로 유인하여 사기를 치는 개인이나 먹튀업체만 피하시면 됩니다.

저희 크림상품권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매입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저희 가능티켓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매입하는 업체로 솔직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기업이고 활동 이력이 충분한지 확인하는 것이 좋으며, 의심스럽다면 즉시 중단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위에 글처럼 안전한 업체를 만나지 못한다면 큰 낭패를 당할수 있습니다

받아가시는 금액이며, 간혹 상품권이 환급성 상품이다보니, 혹시 구매가 안될 경우

정리하자면, 정보이용료 현금화 진행 시에는 소액결제 현금화처럼 여러 군데 결제를 시도할 필요 없이, 소액결제 보다 훨씬 빠르게 결제가 더 잘 됩니다.

지불 방법 추가 → 휴대폰 선택 → “이 휴대폰 번호 사용” 선택하여 아래에 청구 이름, 청구 주소를 작성 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소액결제정책미납 No Further a Mystery”

Leave a Reply

Gravatar